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하위메뉴 바로가기

비전ㆍ전략체계 홈 아이콘 우체국금융개발원 소개 비전ㆍ전략체계

					PoSID 우체국금융개발원 VISION 2030
					MISSION :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, MISSION STATEMENT 공적금융의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개발·제공하고 대국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
					VISION 2030 : 안정적 금융생활을 선도하는 금융서비스 전문기관
					전략목표 : 안전하고 편리한 신뢰금융/미래로 향하는 스마트 금융/혁신에 기반한 공공금융
					전략과제 : 우체국금융 건전성 제고, 긍융사업 다각화, 고객중심 지급심사 실현/미래금융 연구기능 강화, 금융인프라 경쟁력 향상, 스마트 고객플랫폼 구축/포용금융 서비스 선도, 사회적가치 3.0 구현, 혁신지향 조직문화 확립
					경영방침 : 사람우선, 책임경영, 혁신경영, 고객중심
					핵심가치 : 사람중심(People-oriented), 전문역량(Specialist), 혁신선도(Innovation), 다양성존중(Diversity)

					PoSID 우체국금융개발원 VISION 2030
					MISSION :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, MISSION STATEMENT 공적금융의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개발·제공하고 대국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
					VISION 2030 : 안정적 금융생활을 선도하는 금융서비스 전문기관
					전략목표 : 안전하고 편리한 신뢰금융/미래로 향하는 스마트 금융/혁신에 기반한 공공금융
					전략과제 : 우체국금융 건전성 제고, 긍융사업 다각화, 고객중심 지급심사 실현/미래금융 연구기능 강화, 금융인프라 경쟁력 향상, 스마트 고객플랫폼 구축/포용금융 서비스 선도, 사회적가치 3.0 구현, 혁신지향 조직문화 확립
					경영방침 : 사람우선, 책임경영, 혁신경영, 고객중심
					핵심가치 : 사람중심(People-oriented), 전문역량(Specialist), 혁신선도(Innovation), 다양성존중(Diversity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