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전·전략체계
![PoSID 우체국금융개발원 경영전략체계
mission : 우체국금융의 발전과 국민의 경제생활 안정에 기여
비전 :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신현하는 국민의 금융 파트너
핵심가치 : 일과 관계에 대한 윤리 + 상대방에 대한 공감 + 위협과 기회에 대한 도전 + 조직과 개인을 위한 성장
전략목표 : 지속가능한 금융사업구축-전략과제: 적시성기반 연구개발 수행, 디지철금융 플랫폼 고도화, 우체국금융 건전성 제고
전략목표 : 실용적 고객편의 제고-전략과제: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, 금융고객 위험보장 및 권익보호, 고객체감형 상담품질 강화
전략목표 : 신뢰기반 공공가치 실현-전략과제:실천적 책임경영 구축, 금융 포용 안전성 확대, 친환경 안전시스템 내재화
전략목표 : 효율적 경영체계 강화-전략과제: 효과성 중심 성과 창출, 경영자원 운용 최적화, 동기부여 기반 조직문화 확산](/images/intro/vision_2021.png)
본사 : (07219)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6 (당산동4가 93-6)
Tel : 02-2610-6000 / Fax : 02-2610-6069 / 사업자 등록번호 : 107-82-04619
개인정보보호 책임자 : 경영전략처 유중환 / 개인정보담당자 : 정보보호팀 하윤경
Copyright © 2016 Postal Savings & Insurance Development Institute. All Rights Reserved.
예금상담 | (평일 및 공휴일: 09:00 ~ 18:00) | 1588-1900 |
보험상담 | (평일: 09:00 ~ 18:00) | 1599-0100 |
※ 외국어 통역이 필요한 경우, 다누리콜센터(1577-1366)로 전화 주시면 3자(고객↔중계사↔우체국상담사) 동시 통화가 가능 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