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린행정
우체국금융개발원 전 직원은 고객으로부터 신뢰할 수 있도록
클린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
-
전 직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모든 업무를 관계법령과 규정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내일처럼 신속, 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-
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으며,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 불이익을 주지 않겠습니다.
-
어떠한 금품이나 선물, 향응,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않고 받지도 않겠으며, 이를 위반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엄중히 책임지겠습니다.
-
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 시정하고 열린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