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하위메뉴 바로가기

경영전략체계 홈 아이콘 우체국금융개발원 소개 경영전략체계

핵심가치 (Value)

  • 변화혁신

  • 신뢰협력

  • 최고지향

  • 고객감동

경영방침 (Policy)

  • 사람우선

  • 고객중심

  • 혁신경영

  • 책임경영

중장기(2018년~2022년) 경영전략

  • 전략목표

    우체국금융
    공유가치 창출

    고객감동
    금융서비스 실현

    금융사업
    경쟁력 강화

    사회적
    책임경영 확립

전략과제

  • 보편적 공익금융
    가치 제고
  • 서민경제 활성화
    금융서비스 개발
  • 보험계약 위험선택
    선진화
  • 사회적
    가치 실현 선도
  • 우체국금융
    재무건전성 강화
  • 금융상담 서비스
    수준 향상
  • 보험금 지급심사
    고도화
  • 공정ㆍ투명한
    공공기관 실현
  • 친서민 금융지원
    기반 구축
  • ICT 기반
    고객편의성 제고
  • 금융소비자
    보호 강화
  • 미래 환경변화 대비
    역량 제고
경영전략체계 컨텐츠 모바일 이미지